Life/Nexters

[Nexters] 23기 7주차 기록

샤아이인 2023. 8. 20.

 

1. 7주 차 활동

이번주는 넥나잇(넥스터즈 밤샘의 날) 기간이었다!!

나이가 들어 그런지 ㅋㅋㅋㅋㅋㅋㅋ 10시에 바로 집에 갈 생각부터 들더라 ㅋㅋㅋㅋㅋ

실제로도 우리 팀은 전원 정규시간인 10시까지만 작업을 수행한 후, 모두 귀가하게 되었다!!

 

이번 7주 차는 특히 네이버 클라우드에서 지원해 주신 가방들과, 여러 상품을 걸고 게임과 이벤트 등이 있었다!!

밤샘 시간에는 "피카추 배구 토너먼트"도 있었다고 한다 (우리 팀은 집에서 자고 있었을 듯...??? 크허...)

 

또한 Nexters에서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 주셨는데!! 간식을 가져가는 순서가 사다리로 정해지게 되었다!!

ㅋㅋㅋㅋㅋ 우리 팀은 10팀 중 10등!!! 가장 마지막으로 간식을 가지고 가게 되었는데.....

와 이걸 10등을 하네? 스스로 대견했다?

 

새우버거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조합 윽(갓직히 새우버거는 맛있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오바... 콜라... 원츄....)

그 와중에 빠르게 새우버거랑 감자튀김까지 냠냠냠 하여 전부 먹었다!!! (버거랑 감튀는 맛있었다!)

 

이렇게 10시가 되자마자 나루토 닌자들처럼 빠르게 사라졌다!

다음날 우리 팀의 가장 큰 계획 중 하나였던 롯데월드가 있었기 때문이다!!!

 

2. 팀의 롯데월드

와 드디더 진자 찐으로 원하고도 원하던 롯데월드에 팀이 단체로 오게 되었다!!!!

 

가자마자 1순위로 후룸라이드를 타려 했지만... 대시 시간이 무려 160분.... 거의 2시간 30분이었다...

이때 팀원 모두 엄청난 긍정 마인드로 이걸 기다리자 하였는데 ㅋㅋㅋㅋ, iOS의 동규가 이건 아니다 다른 거를 먼저 타자는 선경지명으로 바로 신밧드의 모험으로 이동하였다!

 

2.1 신밧드의 모험

아닠ㅋㅋㅋ 솔직하게 신밧드의 모험은 크게 무서운 구간은 없다 생각했는데....

종료지점에 다 왔을 때 옆의 2명의 팀원을 보니 ㅋㅋㅋㅋㅋ 귀엽게 안전바 두 손으로 꼭 잡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

 

2.2 정글탐험 보트

정글탐험 보트는 지금 보니 타면서 영상을 촬영해 두었다 ㅋㅋㅋㅋ 여기다 올리지는 못하겠지만......

다 탄 뒤에 석준이 형이 어지럽다고 하셨던 거 같다 

 

2.3 파라오의 분노

일단 파라오의 분노 같은 경우 줄이 너무 길었다.... 이때 라이어 게임을 했는데 너무 재미있었다ㅋㅋㅋㅋ

옹기종기 모여 라이어 게임하는 우리 팀원들 다 귀엽다ㅋㅋㅋㅋ

 

오래 서있다 보니 재미있는 밸런스 게임도 했던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마지막에 떨어지는 구간에서 나름? 좀 길게 떨어져서 재미있었다 ㅋㅋㅋㅋ

정신줄 해탈한 지민이를 보니까 더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을 때 각 잡아 주는 우리 팀원들 한 명 한 명 다 귀엽다 ㅋㅋㅋㅋㅋ 우리 팀원들은 왜 이렇게 다 착하고 귀여울까 ㅋㅋㅋ

 

다 타고 나오면서 사진 찍힌 거를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동규 ㅋㅋㅋㅋㅋ

혹시 몰라 모자이크를 하기는 했지만 ㅋㅋㅋㅋ 진짜 누가 봐도 동규였다 ㅋㅋㅋㅋㅋ

 

2.4 와일드 윙

지하 1층에 이런 게 있는 주도 몰랐다? 4D로 돌아가는 기구인데, 약간 유니버셜의 해리포터 조금 비슷한 느낌이었다...

근데 타고나니 4D라 그런가 어지럽다 하는 동료들이 있었던 것 같다.

 

이거 타고 뭘 하나 더 탈까 하다 시간이 애매하여, 설빙 가서 빙수 먹으면서 잠시 휴식을 취하였다...

 

2.5 후렌치레볼루션

ㅋㅋㅋ 대망의 후렌치레볼루션 ㅋㅋㅋ

디자이너인 지민이가 타기도 전에 거의 30분가량 탑승영상을 유튜브로 보면서 스트레스받고 있는 거 보니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 진짜 내가 영혼을 담아 계속 "안 무섭다 안 무섭다 뚝 떨어지고 그런 느낌 없다!"라고 설득한 결과 함께 타게 되었다 ㅋㅋㅋ

 

후렌치레볼루션 처음 시작 구간에서 거의 45도 각도로 계속 올라가는데, 이때 지민이의 표정이 너무 기억에 남는다 ㅋㅋㅋ

약간 "아 당했다?" 이런 표정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석준이 형은 탑승하지 않으셨는데, 우리 팀 올라가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주셨다!!

동규량 나 ㅋㅋㅋㅋ

마지막 피니시로 후렌치레볼루션을 타서 너무 좋았다!!!

 

우리팀 한명한명 오랑해~

 

이후 저녁 먹으러 닭 한 마리를 먹으러 갔다!! 동규의 굳 초이스 였다!

 

마지막 피날레는 하루필름에서 사진을 찍으며 하루를 마무리하였다!!!

팀원의 얼굴을 소중하니까!~~

다 모자이크 해서 조금 아쉽네 ㅋㅋㅋㅋㅋㅋ 한 명 한 명 다 이쁘고 잘생긴 우리 팀인데......

 

이번 롯데월드는 진짜 잘 갔다 온 거 같다.

사실 나는 팀 자체가 개발과 노는 것을 50:50 정도로 맞추려 노력해서 같이 노는 것도 많이 구상했는데 롯데월드는 진짜 최고의 선택이었던 거 같다 (스스로 칭찬해 ㅋㅋㅋ)

 

또 그간 말을 많이 못해봤던 팀원이 몇 명 있는데 이 날 더 친해진 거 같다!!

비록 넥터는 끝나가지만 아직 프로젝트가 끝날 거는 아니기 때문에 정말 다행이라 생각된다!!!

 

항상 PM말 잘 들어주고, 자기 역량 표현해 주는 모든 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우리 앱도 1K 목표로 일단 열심히 달려봅니다!!!

'Life > Next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xters] 23기 5주차 기록  (2) 2023.08.03
[Nexters] 23기 4주차 기록  (10) 2023.07.25
[Nexters] 23기 1주차 기록  (6) 2023.07.04
[Nexters] 22기 7주차 후기  (0) 2023.03.02
[Nexters] 22기 6주차 후기  (0) 2023.03.02

댓글